[미디어푸드신문]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11월 7일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르웨이 고등어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맞이해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 고등어의 품질 및 맛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친숙한 방법으로 알릴 ‘2022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를 실시한다. 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는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를 맞히고 제출하는 방식이며, 노르웨이 고등어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관찰력, 어휘력, 쩝쩝박사력 등으로 나누어 유쾌하게 풀어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퀴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 2매, 노르웨이 고등어 등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23일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seafoodfromnorway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캠페인 기간 동안 ‘2022 노르웨이 고등어 퀴즈’의 오프라인 노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일부 대형유통업체와 협업을 진행한다. ‘씨푸드프롬노르웨이(Seafood from Norway)’ 마크가 있는 노르웨이 고등어 제품에 이벤트 스티커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근처 대형마트에서도 고등어 게임 관련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노르웨이 고등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노르웨이 고등어를 어획하고, 신선함을 유지하는 노르웨이의 선진화된 기술을 알린다. 이는 씨푸드프롬노르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 미아 번하드센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노르웨이 고등어의 신선함, 안전함, 우수한 맛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게임에 참여해 노르웨이 고등어를 자세히 알게 되고, 그들의 일상에서 노르웨이 고등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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